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A/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디아이피씨(ip:)

작성일 2021-03-05 16:09:26

조회 7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디아이피씨에서 구매하신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제품 구입 후 5년까지이며

별도로 A/S 기간이 정해진 제품의 경우 그에 따르게 됩니다.

(일부 소모품, 소프트웨어, HDD나 USB저장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는 제품 보증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.)

디아이피씨에서 보증해드리는 기간이 지난 후에도 각 수입처(유통사), 제조사 센터로 A/S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, 구매처 디아이피씨을 통해 의뢰하실 경우 제품 입고 및 해당 제조사 센터로 대행 A/S 접수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

단, 제품의 외관적 손상(천재지변, 사용상 부주의로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 처리 또는 A/S 처리가 불가능하실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